"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입덕 한보름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입덕 한보름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한보름(김보름)

1987년 2월 12일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은  MC스나이퍼의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 출신으로, 원래는 래퍼를 목표로 데뷔하려고 했지만 무산된 듯 해요. 아웃사이더의 M/V에서 연습생 시절 한보름을 볼 수 있고,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는 피쳐링으로 무대에 선적도 있다고 하네요.

완벽한 몸매와 화려한 외모에 비해 아직 잘 알려지지 배우 한보름의 움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 한보름(움짤 + 사진)모음

 

해피 해피 해피~

 

특이한 개인기를 보이는 한보름.jpg

 

엄청 유연하네요ㅋㅋ

 

앞머리 내리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ㅎㅎ

한보름 입덕 사진인가요!?

 

피부광채ㄷㄷ

 

강렬한 느낌!

 

때론 귀여운 이미지ㅎㅎ

 

큐티하면서도 섹시하게!

개인적으로 레전드 같아요ㅎㅎ

 

긴 머리도 잘 어울려요

 

 

 

외모 몸매 완벽한 한보름!

 

피부 톤업 노하우 공개중인 배우 한보름.gif

 

 

인형같은 미모에 입덕하게 만드는 입덕샷!

 

스마트하면서 섹시한 느낌!

 

여친룩? 이기적인 몸매를 가진 한보름!

 

콜라병 몸매 한보름.jpg

 

갸녀린 몸매에 볼륨감! 대박이네요.

몸매갑 한보름!

 

앵두입술ㅎㅎ

 

어려보이는 사진.jpg

 

 

비율이 좋아 옷태도 잘 받네요ㅎㅎ

 

느낌있는 한보름.jpg

 

고백부부 신인상 수상 후 한보름 인스타그램 사진.jpg

 

 

존예 포스 한보름.jpg

 

 

진짜 입덕하게 만들 한보름 사진이네요

 

다양한 색상 의상도 잘 소화해내는 한보름!

 

흐뭇해지는 사진ㅎㅎ

 

이 사진은 약간 이국적인 느낌의 한보름!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