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문예원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문예원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영화배우인 문예원은 경력이 짧은 연기자임에도 영화 '곤지암'에서 상당히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고, 공황 상태와 공포에 질린 연기를 잘 해내서 호평을 받았었죠!

그런데 태어나서 공포 영화를 한 ㅂ너도 제대로 못 볼 정도로 겁이 많아 연기할 때 힘이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영화 대본을 보는데 몇 글자도 읽어지지가 않을 정도로 무서웠다고, 그래도 배우는 게 있겠다 싶어서 생애 첫 오디션을 보고 합격했다고 하네요.     

 

 

강아지 상으로 엄청 순수하지만, 한편으로는 끼가 넘쳐보이는 매력이 있네요.

고등학교 때 외국 유학으로 영어를 엄청 잘한다고 해요.

그래서 영화 곤지암에서 맡은 역할인 '샬롯'은 실제 문예원의 영어 이름이라고 하네요

영화에서 열연을 보여줬던 문예원!

이제는 다른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예원 화이팅!

 

★ 문예원 (움짤 + 사진)모음

 

 

 

 

오잉?

 

 

 

웃는 모습이 너무 순수해보여요!

 

 

문채원 닮은 듯? 아닌 듯?

 

 

돋보이는 볼륨 몸매!

 

 

 

 

문예원 인스타그램

 

일상인가봐요~

말이 안나오게 이쁘네요 정말! 반칙!

인스타그램 라이브도 종종 한다고 해요~

 

 

 

 

 

화제였던 움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GV타임 때 작중 배역이 아닌 본인이 샬롯과 같은 상황에 처했다면 어떻게 했을것 같냐는 질문에 "나는 샬롯과 달리 겁이 엄청 많은 편이라 귀신에게 당하기 이전에 혀깨물고 죽을거 같아요"라는 답변을 했다네요ㅋㅋ..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