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최설화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최설화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최설화

1993년 10월 14일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말을 하지 않아도 머슬퀸, 로드걸, 시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어머니의 권유로 발레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개인 사정으로 그만두고, 추 후 다시 시작하면서 발레학과를 입학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운동을 해야 저런 엄청난 몸매와 매력을 선보이는지 상상이 안가네요..

보디빌더처럼 아주 크고 우람한 근육을 가지진 않았죠.

하지만 균형미와 매끈함이 느껴지는 적당한 양의 예쁜 근육, 여성미가 느껴지는 굴곡지면서도 탄탄한 몸매, 무대에서의 남다른 포즈로 평가받고 있죠.

가장 찬사 받는 매력포인트는 허리 - 엉덩이 - 허벅지로 내려오는 뒤태입니다!

본인 스스로도 하체 라인이 가장 자신있다고 밝혔죠.

항상 좋은 모습만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최설화의 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 최설화 (움짤 + 사진)모음

 

 

 

쌩얼도 존예네요ㄷㄷ..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자꾸 보게되네요ㅋㅋ

 

 

핫둘핫둘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이 원래 아름다웠군요!

 

 

 

11자 복근 ㅎㄷㄷ..

 

 

시구도 하고~

 

 

로드걸도 하고~

 

 

 

 

 

수영도 하고~

 

 

너무 귀여워요ㅋㅋ

 

 

배경을 보니 여행도 좋아하시는 듯..

근데 운동은 빠지질 않네요ㅋㅋ

 

 

 

피부도 엄청 좋네요!

 

 

 

몸매 갑 최설화!

 

 

웃는 모습마저 여신..

 

 

심쿵..

 

 

와 너무 이쁘다!!

 

 

운동 시작 전인가요~?

운동할 때는 짐볼을 애용한다고 해요!

 

 

 

1인칭 남친짤 같아요ㅜ.ㅜ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