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우주소녀 성소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우주소녀 성소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이름 : 성소(CHENG XIAO)

출생 : 1998년 7월 15일

소속그룹 : 우주소녀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SBS 2016년 추석특집 프로그램에서 춘리 코스프레를 하고 등장했는데, 특히 만두머리를 한 모습이 정말 CG급 게임 케릭터를 연상시키네요.

 

성소는 우주소녀의 서브보컬과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아육대에서 리듬체조를 선보이며 2016년 금메달을 딴 이력이 있습니다.

압도적인 유연함을 장점으로 제 2의 손연제, 제 2의 빅토리아로 알려져있기도 하죠.

 

중국 출신 성소는 중국에서 무용과 무술을 배워 운동으로 다져진 몸이라고 해요. 실제 방송을 보면 그런 포스가 나타나죠.

 

 

 

데뷔 전 선전예술학교 재

학 시절이라고 합니다.

이때부터 워낙 인물이 뛰어나 한국 기획사로 부터 러브 콜을 받기도 했다는ㄷㄷ..

 

 

 

대단하네요!

 

 

 

 

마리텔에서 서핑슈트 입는 장면!

선정성(?) 논란이 있기도 했었죠

무튼 성소는 글래머러스 한 몸매 + 탄탄한 허벅지가 인상적이네요.

 

 

엄청난 유연성이네요.

제 2의 손연재라고 불려지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살짝 하니 느낌?

 

 

 

피부도 좋아요ㅋㅋ

 

 

옆모습 존예ㄷㄷ

 

 

레전드 의상

 

 

와우

 

 

정말 볼륨감 뿜뿜인데 살도 별로없고 들어갈 데는 다 들어간 몸매ㄷㄷ

최근 허벅지 살 뺐다는 성소

 

 

 

 

 

 

 

 

 

 

 

 

 

 

 

 

 

 

?????

뭐죠

 

 

옆으로 봐도 가늘어졌네요

 

 

 

오히려 춤선도 더 좋아 보입니다.

 

 

결론은 어떻게 봐도 성소는 이쁩니다ㅎㅎ

 

 

 

 

 

성소 사진 더보기↓

 

 

 

팔뚝 멍이라니!

 

 

 

우주소녀 콘서트!

 

 

 

와우 존예 포스 무엇?

 

 

 

발레 연습 끝난 후 성소!

 

 

 

성소 성인식!

 

 

 

 

 

시구왕 성소!!

 

 

 

다이어트 후 성소 여전히 이쁘네요

 

 

가터벨트로 레전드 움짤 만든 성소!!

 

 

유연성 대박!

 

 

 

A4 허리 대박!!!

 

 

귀여워요ㅋㅋ

 

 

 

와우!

 

 

 

마지막 레전드 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