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조현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조현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조현(가수)

1996년 4월 14일

그룹 : 베리굿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재학

 

 

안녕하세요. SNL을 통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지만, 정작 본인은 다소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SNL이 금기어 처럼 되기도 했다네요.

아마 본인보다 가족들이 더 충격을 받지 않았을까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남자들 사이에서는 엄청 인기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청순한 외모에 섹시한 이미지까지!

생각보다 인기가 많지 않아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레전드급이라고 생각하지만..

매번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하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조현의 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조현 인스타그램 일상!

 

 

귀요미~

 

 

무대인가봅니다!

 

 

 

와우..ㄹㅇ 심쿵

 

사랑스러움♥

 

 

피부도 엄청 좋네요!

 

 

 

춤도 잘 추는데 인성도 좋아보이네요ㅎㅎ

 

 

 

 

 

화제였던 SNL이네요!

 

 

 

설명이 필요없는 갓..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무대에 있을때 가장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애교도 있어보이네요!

 

 

무표정

 

 

우렁차보이네요ㅋㅋ

 

 

셀카!

 

 

조현 레깅스 핏이네요

 

 

 

 

 

조현 수영복 몸매는 레전드네요 ^_^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돋보이는 청바지 핏!!

 

 

최근 진짜사나이에서 열일하는 조현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