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고성희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고성희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배우 고성희는 외교부 교수인 아버지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다고 하네요. 이중국적을 갖고 있는 고성희는 영어와 일본어에 능통하다고 해요!

 

 

 1990년 6월 21일에 태어나 2013년 본격적으로 배우 데뷔한 이후 꾸준히 연기경력을 쌓아가며 차세대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죠. 단역부터 시작해 조연, 비중 적은 주조연급, 현재는 상당한 비중의 주조연급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연기에 대한 호평이 많죠. 차근차근 커리어를 밟아오며 연기력에 대한 논란을 불식시킨 케이스죠.

 

오늘은 배우 고성희의 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 고성희 (움짤 + 사진)모음

 

쌩얼과 비슷할 것 같아요ㅎㅎ

 

 

안아주고 싶은 이미지ㅜㅜ

 

 

웃을까 ~ 말까 ~

 

 

아름다워요~

 

 

 

키도 크고 몸매도  엄청 좋네요!

 

 

 

눈빛에서 느껴지는 섹시함!

 

 

2017년 연기대상이네요ㅎㅎ

 

 

 

11자 복근 ㄷㄷ..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했다고 하네요.

 

 

보일듯 말듯한 아찔함!

 

 

 

 

 

 

라스에서 엉뚱한 웃음코드와 탄력있는 피부, 균형잡힌 몸매로 관심을 끌었죠!

 

 

 

외모, 몸매, 연기력 모두 완벽한 고성희!

 

 

 

 

 

슈츠 포스터 촬영 현장이네요!

배우 고성희 화이팅!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