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트와이스 사나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연예인

★ 트와이스 사나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시바견 사나!

"사나 없인 사나 마나 샤샤샤~ 오빠야~ 언니야~ 사나 없이 몬 사나?"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일본인 멤버

캐치프레이즈로 큐티 섹시를 담당하는데, 귀여움 한 컵에 섹시함 한 스푼쯤 되는 큐티 섹시라고 표현되는 성향을 보여주고 있죠. 식스틴 당시에는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육감적인 몸매로 인기를 끌었죠.

특히 하이텐션, 애교, 어리버리, 능숙한 한국어로 예능을 맡고 있는 멤버죠.

 

아무튼 트와이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멤버 중 한명인 사나의 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 사나 (움짤 + 사진)모음

 

 

귀여우면서도 4차원적인 매력!!

 

 

 

춤출때 귀여움과 눈웃음이 너무 아름다워요~

 

 

뚫어져라 보는거 심쿵~

 

 

일본어보다 한국어를 더 잘할 것 같아요ㅋㅋ

 

 

살짝 다른 이미지?

 

 

큐티 섹시~ 살짝 도발적인 느낌!

 

 

 

엄청 아름답네요

'야 노네만 미곤개 나갈 고냐?' 가 생각나네요ㅋㅋ

 

 

똘망똘망한 눈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더듬이?

 

 

웃는 모습 너무 이쁘네요~

 

 

뭐라고 말하는 걸까죠?ㅋㅋ

 

 

멤버와도 참 다정해보여요~

 

 

사나 먹방!

 

 

트와이스에서 유일하게 외동딸이라고 하네요.

 

 

 

 

 

다람쥐상ㅋㅋ

 

 

치명적 매력때문에 오래 보고 있으면 심장에 무리가 갑니다!!!

 

 

사미호~

 

 

 

캔디머리도 이뻐~

 

 

개인적으로 이게 젤 이뻐보여요ㅎㅎ

 

 

 

 

 

 

 

 

 

 

 

 

 

 

순진무구한 표정 너무 매력적이에요~

 

 

 

깜찍해요~

 

 

 

 

 

 

 

 

으악~

 

 

 

 

 

마지막 사나 꽃무늬 원피스 레전드네요!

외모나 몸매나 모두 완벽하네요..

사나 화이팅!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