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성기크기'에 대한 흑인들의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잡다

'성기크기'에 대한 흑인들의 이야기

반응형

저도 흑인에 대한 편견이 있습니다.

아마 저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의 편견이 아닐까 합니다.

'흑인 남성의 성기는 크다!?'

youtube Heechulism


희철리즘이라는 유튜버는 한국에서 생활하는 흑인들에게 '한국인이 가지고 있는 흑인들에 대한 편견'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봤다.

다양한 질문을 진지하게 대답해줬던 것 같다.

흑인 남성의 크기(?)에 대한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한국 남자랑 흑인 남자 둘 다 사귀어 봤는데, 둘다 괜찮았다구~>


<나보다 큰 한국인들도 많이 봤어!>

이분은 흑인이나 한국인이나 사람에 따라 모양과 크기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듣고보니 그런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그건 사실이 아니야~>


<친구들과 '한국인과 안맞으면 어떡해?'라는 고민을 얘기하기도 해!>

이분이 얘기하는 건 '크기'가 아닌 성격과 문화를 이야기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희망을 가져!>

이분은 정말 유쾌하신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참 긍정적이고 재미있는 분 같았어요!

잘 쓸수 있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하네요ㅋㅋ


youtube Heechulism


이 외에도 다양한 편견에 대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약 10분 영상인데 너무 재미있게봐서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