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몸매갑 홍진영 레전드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가수

★ 몸매갑 홍진영 레전드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홍진영

1985년 8월 9일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뮤직케이엔터테인먼트

갓떼리

 

장윤정의 뒤를 이은 2대 트로트 여왕으로 장윤정, 박현빈의 뒤를 이어 잠잠했던 트로트계에 활력을 넣어준 갓떼리 홍진영!

 

트로트가 젊은 층에서는 인기가 낮은 장르지만 홍진영은 젊은 층에게서도 호응이 많은 몇 안되는 트로트 가수 중 한명으로 2009년 '사랑의 배터리'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었죠.

 

2013년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빵빵 터뜨리며 주목을 받았었죠. 뜬금없이 나오는 반말과 천연이라고 볼 수 밖에 없는 코멘트, 적절한 돌직구와 운동선수 열애설, 박사드립 등이 조합되어 라스의 레전설 에피소드가 되었죠. 

이후 우결과 언니들의 슬램덩크, 미우새 첫 여성 출연자로 출연했었죠.

 

아무래도 톡톡 튀는 매력과 타고난 끼가 지금의 홍진영을 만들었지 않나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홍진영의 움짤을 모아봤습니다!

 

 

 

★ 홍진영 (움짤 + 사진)모음

 

 

 

정글에서 화보찍는 홍진영.gif

 

 

어디에서도 흥이 넘치네요ㅎㅎ

 

 

점 하나로 매혹적인 분위기!

 

 

 

온천하는 홍진영!

 

 

살아있네ㅋㅋ

 

 

체크치마 갓데리!!

 

 

오션월드 갓데리 하테핫테~

 

 

아프리카 티비에서 요가하는 움짤!

 

 

윙크하는 홍진영!

 

 

이 윙크 정답입니다~

 

 

비키니 + 윙크

 

 

SNL에서 한창 화제였죠!

 

 

신동엽 생각나네요ㅋㅋ

 

 

마른듯 볼륨감 있는 몸매!

 

신동엽 눈빛ㅋㅋㅋ

 

 

SNL 말죽거리 잔혹사 패러디.gif

 

 

김부선!?

 

현수 하고 싶은 대로 해~

 

 

같은 얼굴, 다양한 매력!

 

 

겨덕들 조련하는 홍진영.gif

 

 

흰색 망사 스타킹 홍진영

 

 

땀에 젖은 홍진영

 

 

빠떼리누나 경운기 춤

 

 

속옷화보.jpg

 

 

진짜 몸매갑이네요ㄷㄷ

 

 

대박!

 

 

언니들의 슬램덩크 빨간 원피스.gif

 

 

ㅋㅋㅋㅋ

 

 

상큼한 매력!

 

 

손하트~

 

 

양평 물축제 갓데리 홍진영!

 

 

빛이 나네요!

 

 

시스루 홍진영

 

 

라인이 엄청나네요

 

 

관객과 소통하는 홍진영

 

 

여름 휴가 중인 홍진영~

쇄골 쪽에 점인가? 신기하네요

 

 

분홍 원피스 홍진영.gif

 

 

홍진영 레전드 시절ㅋㅋ

 

 

뭘 입어도 잘 어울려요!

 

 

수영장 레전드.jpg

 

 

무대만 했다하면 레전드 만드는듯ㄷㄷ

 

 

갓떼리 누나의 엉덩이 돌리기 욕심ㅋㅋㅋㅋ

진짜 다양한 매력을 가지셨습니다.

 

준비한 짤은 여기까지 ~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