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반전 아이즈원 권은비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가수

★ 반전 아이즈원 권은비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권은비(아이즈원)

1995년 9월 27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권은비는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가수입니다!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하였고, 최종 순위 7등을 달성하였습니다. 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 리드보컬, 메인댄서 및 최연장자이죠.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부 K-POP 전공 재학 중이며,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95년생이지만 그룹 내 최연장자로 동생들이 99년대 이후 출생자들이 대부분인지라 졸지에 씁쓸한 세대차이를 느끼는 장면이 자주 포착되죠..

외모 포함 이런 부분이 아이린과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권은비는 아이돌에게 필요한 조건을 다 갖췄다고 생각되는데, 프로듀스48 출연 당시에도 꽉 찬 육각형, 밸런스 캐릭터라고 불릴 정도로 외모, 몸매, 춤, 보컬, 캐릭터, 예능감 등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갑분싸 애교라는 별명을 가졌죠.(애교를 했다하면 분위기가 싸해진다는...)

 

아무튼 프듀에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베스트 TOP11 투표에서 전체 96명 중 8위를 차지할 만큼 비주얼도 뛰어나며, 몸매 또한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편이라 팬덤 내/외부에서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죠! 특히 전체적으로 호리호리하거나 아담한 아이즈원 멤버들 사이에서 몸매로 많이 부각되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권은비의 움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 권은비 (움짤 + 사진)모음

 

 

 

 

 

 

수수하면서도 커여운 은비.gif

 

심쿵짤~

 

 

소녀미소 권은비.jpg

 

 

깨물어주고싶어~

 

 

두산 팬이신가봐요~

 

 

피글렛이 되고 싶어!

친구들이 피글렛을 닮았다고 해서 좋아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프듀때는 가지고 다니며 힘을 얻었다고 함!

 

 

뭔가 리더의 포스가 느껴지기도~?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으른미(?)가 있네요ㅋㅋ

 

 

빛이 나네요!

 

 

 

 

순수한 외모에 볼륨감까지!

 

 

 

오잉?

 

 

리더 포스! 볼륨감 대단 ㄷㄷ..

 

 

아이린 느낌!

 

 

화제가 되었던 레전드..gif

 

 

몸매 엄청 좋은듯!

 

 

 

귀여운 막짤~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