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의외로 위험한 동물!!!(feat. 갈매기)
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잡다

의외로 위험한 동물!!!(feat. 갈매기)

반응형



의외로 위험한 동물!!! 이런식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이번엔 이런 동물이 아닌 실제 동물입니다~

의외로 위험한 동물 한번 알아볼까요~?




1. 침팬치

침팬치는 장난스러운 성격과 사람과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감정 기복이 심해 예측할 수 없다고 합니다.

(힘은 사람의 5배...)

기분에 따라 폭력적이고 지능적으로 사냥을 해서 다른 원숭이 종류도 속여서 사냥합니다.

사람도 해친다고 하니...무섭네요ㅜ.ㅜ



2. 하마

하마는 이제 알려질 만큼 알려진 동물입니다.

동글동글해서 귀여워 보이지만, 악어도 함부러 덤비지 못하는...ㄷㄷ

영역을 침범하면 턱힘에 바로 구멍이 뚤린다고 합니다.

의외로 위험한 동물!!!!



3. 기린

기린의 뒷발 차기가 거의 예술이라고 합니다.

사자나 호랑이도 기린 뒷발차기를 두려워 할 정도죠.

무섭다... 롱다리에 맞으면 아플듯ㅎㅎ;


기린은 위와 같이 싸운다고 합니다ㅋㅋ

믿거나~ 말거나~



4. 너구리

생긴건 너무나도 귀여운 너구리! 도시 생활에도 잘 적응하는 동물입니다.


하지만 위험한 이유는 물리거나 스크래치가 생기면 광견병을 전염시키기 때문에 치료가 힘들고 사망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5. 표범물개

물개는 수족관에서 박수치면서 묘기를 부리기 때문에 귀여워 보이기도 하죠!

하지만 덩치는 이미 엄청나게 크고, 힘도 세고 두뇌가 뛰어나 잔인한 사냥꾼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죠..

사냥감을 포착하면 절대 놓아 주지 않으며, 사냥감을 가지고 장난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요.

아... 평소에 만날 일이 없어 다행이네요ㅜㅜ

의외로 위험한 동물!!



6. 뾰족뒤지

작고 연약해 보이고 부드러운 털 덕분에 매우 귀여워 보이기 까지 하지만...

침에 독 성분이 가득해서 아무리 덩치가 큰 생물도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쓰라림, 통증을 느끼면서 쇼크를 느껴 사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의외로 위험한 동물!!

너무 무섭지만... 거의 볼일이 없는 동물이라서 다행이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4번 갈매기가 가장 무섭습니다!!

여기까지 의외로 위험한 동물을 알아보았습니다.




- 관련글 보기 - 

나보다 똑똑한 동물 지능(IQ) 순위 Top 10

재미로 보는 반려견 지능 순위!!

개 전투력 순위 투견 순위!



반응형

'이런저런 >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격은 유전(DNA)이다.jpg  (0) 2019.03.10
역대 노래 추천글 BEST 30  (0) 2019.03.10
스티브잡스가 죽기전에 남긴 마지막 말  (0) 2019.03.04
생선 구이  (0) 2019.03.04
리더가 빠지기 쉬운 3가지 덫  (0) 2019.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