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지금 여초사이트 ' 인스티즈 '에서 난리인 게시물
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잡다

지금 여초사이트 ' 인스티즈 '에서 난리인 게시물

반응형

요약

1.  어플로 여자 만났는데 사진이랑 다른 돼지가 나옴
2.  사진은 예뻣다던데 만나보니 80kg돼지 광대나온 골룸
3.  억지로라도 같이 밥먹는데 여자애 말할때마다 밥풀 존나 튐
4.  남자 화장실간다하고 계산 다 하고 집으로 튐
5.  집가면서 카톡으로 인연이 아니라보내고 차단함

남자가 예의없고 한남충이다 vs 여자가 사기 먼저 쳐서 무죄다
이걸로 갈리는듯 

ㅋㅋㅋㅋ저기 댓글보면 글 쓴 남자애 얼굴공격 엄청 당함 
아마 그렇게 단 댓글 대부분이 
저렇게 사진으로 사기치는 애들일듯 ㅋㅋㅋㅋ

나 같았으면 계산도 안했다 ㅋㅋㅋ

 

 


출처 :https://www.instiz.net/name/45683726?category=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