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육덕몸매 bj코코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BJ

★ 육덕몸매 bj코코 레전드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bj코코(김아영)

1992년 1월 10일

156cm 60kg

 

대한민국 보이는 라이오 bj이며 2014년 5월 25알 첫 방송을 시작했죠!

주요 컨텐츠는 소위 코코식 운영으로, 여러 이유를 대면서 애간장을 태운 뒤 의상 공개를 하면 대부분의 시청자가 자괴감 들고 괴로워 빠져나가지만, 이러한 어그로 능력이 아프리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세자리대였던 시청자들도 코코식 운영을 할 때마다 수만명이 몰려들면서 대형 남성bj를 위협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를 끌어모으는 편이죠ㅋㅋ

 

월~금까지는 토크 방송과 전신샷을 보여주는 방송을 하고, 토요일은 휴방을 하며, 일주일에 한 두번씩 유튜브 용으로 야외 방송을 하고, 일요일에는 코스프레 방송을 하죠. 앞으로 매주 수요일 마다 여자 아이돌 무대 의상을 리뷰할 예정이라는데 육덕몸매 bj코코님의 사진과 짤을 모아봤습니다!!

 

 

★ bj코코(움짤 + 사진)모음

 

 

엄청난 육덕몸매.. 외모는 순수함!

 

 

의외로 선은 얇아보여요~

 

 

미드와 골반은 ㄷㄷ..역대 최강!

 

 

교복도 잘 어울리세요~ 인형같이 생기셨음..

 

 

육덕몸매라고 생각하는데 그냥 몸매가 좋으신 것 같아요~

운동도 열심히 하시나봐요ㅎㅎ

 

 

유카타도 잘 어울리시네요ㅎㅎ

'폭동 치지 말고 우리 대화를 해 보자'라는 유행어가 있죠!

저랑 대화해요!!

 

 

설명할  필요가 없네요..

 

 

진짜 타고난 몸매에 외모까지!

아 진짜 잠시만 이건 좀 아닌 것 같아

 

 

작은 키에 이런 몸매 유지하시려면 관리 엄청 하신듯..ㄷㄷ

 

 

근데 비율이 좋으셔서 키 커보여요~

 

 

 

 

 

뭐지? 귀여우시네요ㅎㅎ

 

 

나이에 비해 엄청 어려보이죠ㅎㅎ

비결이 뭐죠?

 

 

제 이상형이에요~

 

 

육덕몸매 bj코코.jpg

 

 

제복도 잘 어울리는군요!

 

 

아 님들아~ 60초만 더..

 

 

진짜 육덕몸매 갑 bj코코!!

 

 

너무 이쁘십니다!

 

 

나만 아슬아슬한가..?

 

 

육덕몸매? 라인이 대박인데..

 

 

여신 그 자체 bj코코님! 좋은 방송하시길ㅎㅎ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