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뜨뜨미지근/운동선수

★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 몸매 짤 모음!! (★ 움짤 + 사진)

반응형

 

 

김보름

1993년 2월 26일

한국체육대학교

 

 

김보름 선수는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국가대표 입니다. 원래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했다가 2010년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종목을 전향하여 중, 장거리 국가대표로 선발되었죠!

현재는 한체대를 졸업하고 실업팀인 강원도청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중 여자 팀추월 경기에서 중계진이 해당 경기의 운영을 비정상적이라고 지적하면서 논란이 되었죠.

최근, 심석희 선수의 기사가 터지면서 김보름 선수도 오히려 자신이 노선영 선수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며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김보름 선수 짤(+사진)을 모아봤습니다!

(김보름 선수는 사진과 짤이 많이 없더라구요ㅜ.ㅜ)

 

 

★ 김보름 (움짤 + 사진)모음

 

 

김보름 선수가 태어났을 때 정월대보름이라 이름을 '보름'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ㅋㅋ

 

 

 

허벅지가 슬림해 보였는데 체구에 비해 좋아보이네요.

 

 

논란의 인터뷰

 

 

 

은메달 후 큰절하는 김보름.gif

 

 

 

 

 

일상사진인가봐요~

 

 

개인적으로 레전드!

 

 

귀엽네요ㅋㅋ

 

 

 

 

 

 

 

 

 

 

 

옆모습 잘 나왔어요~

 

 

허벅지가 ㄷㄷ..

 

 

올림픽때와 느낌이 또 다르네요!

 

 

힘들어하는 노선영 선수를 같은 팀원들이 위로해지지 않고 혼자 남겨두며 나가버리는 김보름, 박지우 선수.

그 모습을 어리둥절하게 보는 밥데용 코치.

이 논란의 유명한 짤이죠.

 

 

하지만 그전 방송에 안나간 상황입니다.

밥데용 코치는 박지우 선수에게 노선영 선수를 위로해주라며 손짓하네요.

노선영 선수는 팀추월 경기 최고참이며, 한체대 선배죠.

최고참, 대학 선배에게 선뜻 다가가 위로하기는 쉬운일이 아니지만, 

그들만에 뭔가가 있기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한건 아닌가 생각되네요.

 

 

끝으로 올림픽 이전부터 김보름 선수는 기부를 했었는데 언플했다고 까였던..ㅠㅠ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한가지 의문점은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성폭행 조재범 코치가 더 알려져야 될 이 상황에서 기자회견까지 열면서 참 아이러니하네요...

진실이 알려지길!!

 

 

 

 

 

잘 보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